스펙이 안 되는 게 아니라 지부 방위 임무 때문에 출격가능한 부대가 부족함

분명 이변확률이랑 레이드확률로 도배했는데도 1번 밖에 안 떠서

아직도 신규유저 이벤을 클리어 못함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