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안정적으로 바니걸 파이낸스를 지를 수 있다!



근데 스파이지수 스킨도 사고 싶다


주화가 1168개에 월정액 2개 끊어놓은 상황이라 살 수 있을거 같은데 무슨 패키지를 사야 주화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


1.5배가 답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