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뉴비는 전당 ㅈ밥으로 깨는 사람이 많아서 잊고있었는데
저거 엔드컨텐츠급이었음 ㅋㅋㅋ
나는 저거 첨 밀때 몸 ㅈㄴ 비틀면서 깨다가
클로디아한테 벽 느껴서 이지수도 키워보다가
안돼서 두달 존버했음 ㅋㅋㅋ

요즘 뉴비는 전당 ㅈ밥으로 깨는 사람이 많아서 잊고있었는데
저거 엔드컨텐츠급이었음 ㅋㅋㅋ
나는 저거 첨 밀때 몸 ㅈㄴ 비틀면서 깨다가
클로디아한테 벽 느껴서 이지수도 키워보다가
안돼서 두달 존버했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