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라 화면이 짤림…. 호라이즌 반피 빨리 만들고 쫄 나올때마다 처리해주고 지랄해주면 됨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섭스 6-3 바리케이드 힘 안빌리고 깨겠다는 사람만 들어와보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5
작성일
댓글
[3]
ㅇㅇ
흑우쉐이킷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듀얼 재밌어
[27]
112
0
챌린지 4-4 3별
[1]
199
0
스토리 볼게 이렇게나 많이 남아있어
[4]
104
2
이번이벤트혜자인편임??
[3]
123
0
샬롯이 진짜 황밸캐같네
[18]
248
0
전당 3-5 ㄹㅇ 돌겠네
[12]
175
-1
3월 업데이트 미리보기에 나온 재무장 일러랑 미야 재무장 일러 나만 다르게 보임?
[8]
156
0
닒들 목요일에 뭐 물어볼거읾?
[6]
71
0
직전 이벤트 뭐였지
[2]
35
0
잠이 안와...
[1]
42
0
ㅋㅋ 씨발 요즘 잼민이는 순간이동도 쓰노
[2]
129
0
야!!!! 그래서 무현웨이브 언제 나오냐고!!!
[3]
64
0
다음주 신캐는 패스샀으면 공짜임
[4]
207
0
✋질문
방어구챌 1-3 골리앗으로 3별 가능함?
[4]
181
0
짤 개꼴리면 자러감
[20]
137
-1
한달만에 다이브 50꺳당
[3]
73
4
스포
난 윌버 마지막에 그게 제일 통쾌햇음
[2]
108
0
스토리 s따는거 왤케 어려움
[2]
88
0
근데 미야가 진짜 핑챙이님?
[4]
125
0
일채뽑 신캐 당분간 안나오겠지?
[11]
97
0
골리앗 패치되고 아예 못써먹을 폐기물됨?
[3]
169
0
근데 기하학적인 열쇠 이거 어디쓰는거임?
[9]
151
0
힐데단들 정모후기
[8]
115
5
섭스 6-3 바리케이드 힘 안빌리고 깨겠다는 사람만 들어와보셈
[3]
135
0
근데 좆소에서 3D는 너무 무모한도전 아닌가??
[4]
134
0
프로필오로치로해야겟다
[2]
48
0
스토리의 감동 < 건에서 졌을때의 빡침
[1]
70
-2
님들아 이상해요
[4]
104
1
예전에 챈에서본 섬멸작전 오토덱
[1]
160
0
스포
이거 ㅈㄴ 웃김 ㅋㅋㅋ
[2]
152
0
ㅠㅠ
[5]
70
4
✋질문
선생님들 함선 건조 순서좀 알려주십쇼
[15]
304
0
레이첼은 만나면 안되는여자임
91
0
스포
윌버 관련해서 머리가 띵한게
[18]
190
4
스포
솔직히 울않너에서 집중 안 되는거 있었음
109
1
이것이 챌린저의 품격..?
[4]
96
0
나 보미인데 개운한테 괴롭힘당한다
[5]
69
0
알렉스는 원본이 대체 누굴까
[7]
172
0
솔직히 재미야 야발련 죽이고 싶다
[2]
121
0
아이패드로 녹화하면 영상이 옆으로 눕네….
32
0
오... 스비 신규 프로젝트 3d인가봄
[13]
204
4
이짤이 언제 다시 광고로 쓸날이올까?
[6]
91
0
스포
이번이벤 첨나올때 생각난다
[3]
112
0
스포
레이첼
[5]
135
0
유튜브 에디션 보는 뉴비들아...
[6]
12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