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핀컴퍼니 뒤통수드럼담당 홍어말고 진짜홍어
같이사는사라밍 먹었는데 냄새진짜 존나안빠지네 문 한참열어놨는데...
근데 내친구는아닌데 같이사는사람을 뭐라부르지????
전세비싸서 반반해서살기로한사람인데
룸메는 너무 학식같읁
여태 동거인이라고불럿는대 생각해보니 너무 틀딲같아가지고
코핀컴퍼니 뒤통수드럼담당 홍어말고 진짜홍어
같이사는사라밍 먹었는데 냄새진짜 존나안빠지네 문 한참열어놨는데...
근데 내친구는아닌데 같이사는사람을 뭐라부르지????
전세비싸서 반반해서살기로한사람인데
룸메는 너무 학식같읁
여태 동거인이라고불럿는대 생각해보니 너무 틀딲같아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