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50렙까지 찍었고 에피소드 5 어려움까지는 100% 달성해놧음 그리고 기본적인 보급 모의 작전 다 끝까지 3성 달성해놧음
아레나는 포인트 찰때마다 해서 메이즈 셋트 캐고 잇는 중인데
1. 앞으로 어떤 캐릭터를 키워야할지랑 SSR 선택권 두장있는데 받아야할 거 추천좀
그리고 각성 호라이즌 지금 80뽑햇는데 안나와서 기다리는 중
2. 융합핵 130개정도 있는데 각성 호라이즌 나오면 각성 호라이즌 110 찍을까 아니면 유나 110을 찍을까 ?
3. 타임딜 패키지 에피 돌파 기념패키지 혜자임?
4. 기밀패키지 어떤게 효율이 좋음?
5. 현재 함선 옛날 공략 잘못보고 엔터프라이즈 랑 엔터프라이즈 항모 있음 블루 브릿지2 만들고 3개 덱구성은 각성 1개 딜러 1개 서포터 1개 2~3코 적절하게 5마리 넣어두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