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거의 구관리국 1짱 2짱먹던 이수연이랑 힐데가

부사장 소대장 먹고있는데 일감채굴을 못해서

회사가 부도위기였다는게 말이안되지않나

이수연은 서류만보고 힐데가 이터파밍만 다녀도

존나 떼돈벌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