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낭만이 아니라 성능캐임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9
작성일
댓글
[11]
인생갓겜임
모닝빵우유
금지어다
금지어다
모닝빵우유
금지어다
diqkf운터
금지어다
칫칫
금지어다
칫칫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ssr선택권은 걍 존버할까?
42
0
근데 각시윤 각잡고 써보니 대공판정 반대 잘했음
[2]
177
0
✋질문
컨소 아레나 처음인데 이걸로 밀어짐?
[7]
97
0
스포
스토리 초반부터 호라이즌 파이낸스는 내정되어 있었던 것이다
[2]
152
1
누누이 말하지만 카사건은 격투겜 빰치는 재미를 가지고 있음
[3]
91
0
아씨 하루 잠안잤다고 대가리 꺠질거같애
[12]
81
0
전당 3-3 지상캐 만으로 클리어하는 공략 잇다던데
[8]
103
0
소신발언)문명6재미없음
[9]
119
0
자꾸 각시윤 무지성으로 낸다고 하는데
[2]
131
1
대시 얻는법좀 알려주샒
[11]
151
0
아니 건공들 건재밌어서 하는거 맞음?
[6]
92
0
스포
호라이즌 몸뚱아리 정체
[2]
151
0
아 씨발 아
[6]
129
3
아...시발 이걸 당하네 나도.,..
[1]
105
2
각성캐 뽑는 스토리가 이럼?
[3]
105
0
스포
1지 스토리부터 흑산도 사이드였음?
[2]
100
1
내가 앵간하면 문명 리겜 안할려고 했는데
[18]
116
0
에붕이들 카사 스토리 너무 눈 높아진건 아닐까 걱정됨
[8]
140
8
스포
호라이즌 설정 질문
[8]
109
1
✋질문
지금 제이크 뽑을까
[5]
113
0
아 매칭이 안잡히네
[1]
69
1
호라이즌은 휴먼이 좋아
[2]
62
0
자기자신을 그리는 망가작가라니
[13]
267
4
건틀렛
낭만이 아니라 성능캐임
[11]
159
1
우크라이나군 기적을 일으켜냄
[2]
167
0
으악 가챠 개처럼 멸망
[5]
73
0
아..빠스에서 종신계약은좀 에바네
[2]
94
0
✋질문
이번 협력전 어디 쳐야됨?
[1]
60
0
시욶이형아vs제이크형아누구뽑아야핢..
[5]
113
0
✋질문
각성캐는 그냥 나 꼴리는거 뽑으면됨?
[2]
113
0
스포
근데 월버 진짜 나쁜놈 맞냐??
[8]
169
-9
창작
다리버프? 어림도 없지 ㅋㅋㅋㅋㅋㅋ
[7]
269
3
씨,밣메 카닋ㅅ에게기젏<을ㄹ먹이는건너무즗ㅎㅎㅎ거워 해병
[7]
82
0
아니 물음표 이거 패치 하지 않음?
[3]
108
0
아니 함선 3개 뭐냐고 ㅡㅡ
[6]
142
0
이거 사서 뽑으면 되는거야?
54
0
메 카닉에게기절을먹이는건너무나즐거워 해병님어떰?
[3]
75
0
에뮬에서 자꾸 터짐
[1]
81
0
속보) 카붕이 계정 오늘부로 7일지남
[2]
128
2
할리우드 아역 배우의 타락
[4]
151
3
샤오린 재무장 두개다 해도됨?
[1]
81
0
몰입 개박살www
[8]
177
7
각성 이수연 뽑고 싶은데 기채권으로 뽑으면됨?
58
0
건공<밴때매덱너무비싼데무ㅜ써야함?
[9]
92
0
각시윤 서폿덱 했다가
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