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조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50연뽑 언제부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1]
tempru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윌버 오퍼 ㅅㅂ
23
0
윌버ㅋㅋㅋㅋㅋ
21
0
윌버 입갤 ㅋㅋㅋㅋㅋㅋㅋ
26
0
무슨오퍼?? 못들었어 아 윌버 시발 ㅋㅋㅋㅋㅋㅋ
63
0
근데 BM 얽혀있으면 말을 최대한 아끼는 것 같음
[2]
92
0
ㅋㅋㅋ 시발 윌버오퍼
23
0
윌버는 어떤 새끼냐
18
0
윌버 어떤샛기냐 ㅋㅋ
40
0
윌머요??
19
0
스피어 보급작전 같은거 쳐내!
18
0
sr 다갈아서 얻기도 힘든데 고인물들은 얻기 쉽다는 뭔 개소리야
[4]
45
0
콜라보 복각 이미 얘기했는데 뇌절하네
30
0
솔직히 라니 하트베리 애들처럼 유닛으로 나와야함
21
0
윌버오퍼는 어떤새끼노
[3]
140
1
'그냥 엿준거에요' 선언 ㄷㄷ
[2]
81
0
??? : 수위 높여서 검토해보겠다.
60
0
라니 ㄹㅇ방송족고수 애드립 막침 ㅋㅋㅋ
39
0
라니 극호닼ㅋㅋㅋㅋㅋ
25
0
흠,,sr 천장이업다..
[2]
84
0
나눔)이거 두개 부캐작 끝낸건데 가질 게이있냐? [메인3까지 진행]
[13]
204
4
라니 오퍼 나오면 안되는 이유
44
0
1년 묵힌 리세계면 SR 안 모자라겠지
[1]
55
0
흔들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15
0
50연뽑 언제부터?
[1]
58
0
넝~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0
저거 오래한거 기준이 오픈인가
10
0
예수 공자 언제 출근하는거지?
34
0
크레딧챌 정기적됬으니까
39
0
다음 재무장캐릭 예정 잇는지 궁금한데
13
0
솔직하게 말해!! sr로라도 돈 벌고 싶다고!!
55
0
라니 짬좀 찼네 ㅋㅋㅋㅋㅋㅋㅋㅋ
51
0
일단 고민은 하고있지만 아직 정해진건 없다 이렇게 보면되겠네
21
0
라니 돌발행동이였노 ㅋㅋㅋㅋㅋㅋㅋ
63
0
근데 진짜 ㅈㄴ 신기하다 상연이 처럼 욕먹던사람이
[1]
110
0
재무장스알캐 스작조각파밍이 아니라
57
0
검토를 검토하도록 검토할 것을 검토하겠습니다
[1]
31
0
이씨발 sr선택권 쿼츠팔던가
[1]
119
0
넝~담ㅋㅋㅋㅋㅋㅋ
36
0
오늘방송다시보기
63
0
카피디 눈치 ㅆㅅㅌㅊ
82
0
왤케 호감이지
32
0
검토의 검토를 걸쳐서 나오는 라니오퍼
31
0
기채가 돈이 안되는 시점이 꽤됐댔지
[1]
114
0
직장 상사 갈구기 개웃기네 ㅋㅋㅋㅋ
44
0
라니오퍼 검토하는것을 검토해보겠다
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