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없뎃 2주년 전까지 꽤하긴 해ㅛ는데
그래도 2쥬녀 이후론
내실 다지는 편의성패치에 이벤에 신캐에
거기에 상반기 계획도 꽉꽉 차잇고
자기들도 버거운지 슬슬 몇개는 밀리기도 하고 밀린다고 미리 말도햇엇음
아트쪽 갈려나가는건 걍 겜 근본이 인게임, sd, 일러, 컷신, 라이브투디 다해야되서 뒤질거 같은 구조라 그런거긴 한데
각종 편의성 개편도 엄청 갈려나가는느김
일 열심히 해주면 좋지....


없뎃 2주년 전까지 꽤하긴 해ㅛ는데
그래도 2쥬녀 이후론
내실 다지는 편의성패치에 이벤에 신캐에
거기에 상반기 계획도 꽉꽉 차잇고
자기들도 버거운지 슬슬 몇개는 밀리기도 하고 밀린다고 미리 말도햇엇음
아트쪽 갈려나가는건 걍 겜 근본이 인게임, sd, 일러, 컷신, 라이브투디 다해야되서 뒤질거 같은 구조라 그런거긴 한데
각종 편의성 개편도 엄청 갈려나가는느김
일 열심히 해주면 좋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