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뎃 2주년 전까지 꽤하긴 해ㅛ는데

그래도 2쥬녀 이후론

내실 다지는 편의성패치에 이벤에 신캐에

거기에 상반기 계획도 꽉꽉 차잇고

자기들도 버거운지 슬슬 몇개는 밀리기도 하고 밀린다고 미리 말도햇엇음

아트쪽 갈려나가는건 걍 겜 근본이 인게임, sd, 일러, 컷신, 라이브투디 다해야되서 뒤질거 같은 구조라 그런거긴 한데

각종 편의성 개편도 엄청 갈려나가는느김

일 열심히 해주면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