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은 패스삿으면 106라 걍 하는김에 110 해줌

물론 전 분탕패스 안샀ㅆ어서 천장찍곡 융합핵 75개멕읾;;;



자체적으로 고성능이고 또 공군덱으로 렐릭보조챌에서 공무원처럼 쓰기때문에 해줘도 후회없다고봄

류드같은경우는 pvp에서도 잘쓰니까


난 치아가는 안햇는데 격전하는사람은 치아가 많이해줌 2호기까지 110하는사람들도 잇음

자체스탯이 좋고 스킬유틸도 좋아서 융합빨도 잘받는

가으니는 보물이라 해줌 성능충아님 


야누스는 최피제나오고 좀밀리는감 잇는데 

그래도 스탯괴물에 온갖 템세팅 다 받아먹을수있는 원조각성메카라서 융합오래전에 해주고 만족함

이프는 머 말안함 



요즘 융합마려운애 : 리타



성능충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