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울게 더이상안남음
n까지 다키움 좋다는거2호기까지 다키움
거기에 심심해서 린시엔 7호기까지 키움
다키워서 가끔 신캐, 재무장 나오는거 아니면 적성핵 자체가 소모가 안됨
ssr 기준 풀초월에 특핵이 30개 들가고
재무장엔 특핵이 60개 들어감
재무장은 보통 카운터위주므로 카핵은 그정도 남겨두면 되고
메카 솔저는 진짜 가끔씩 신캐나오니깐
매일 모의 돌리는거로 특핵쌓이는거 다 융합핵 만듬
촉매제 부족해서 적성핵->특핵까진 안하는데
독하게 하는사람들은 그거두 한다고함;; 미쳐슴ㅁ??
그렇게 키울거 다 키웟는데도
모작권 숨쉬듯 사는 사람들은
특핵을 더더욱 쌓게되고
요런식으로 하면 1달에 풀융합 1~2개 할정도 나오는
나가튼 설렁설렁하는사람들도 2달이면 풀융합 1개할치 정도 융합핵정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