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라니만 나오면 겜알못이라 1대라니 제외하고는 이런 라이브방송 대응 전혀 할수 없음
그런데 고라니는 터졌으니 겜잘알이 있어야 하는데 의외로 송승목이 끗발도 있고 의외로 겜좀 했고 어? 존나 적임자지 뭐
근데ㅐ 생각해보니까 시발 왜 진작부터 송승목 안썼노
가끔 '라니는 얼타기빼고 하는게 뭐임'하는데
송승목 앉혀놓고 청문회하는게 아니기때문에 분위기 띄워주고 주의 끌어주고 하는게 필요한것도 사실임
챈에 '금태가 날개달고 나와서 서있기만 해도 웃기겠다' 같은말 심심찮게 나오는데 어떻게 보면 그역할 비슷하다고 봐야지
호평과 악평이 존재하는 가운데 관심도 많이 받고 선넘은 채팅 있어도 활성화시킨것도 사실임
존나 괜찮은 조합 아닌가?
다음번에 라니옆에 금태가 나와서 '나는 공익덱이 아니라 니가와로 in100했다' 같은거 나와도 챈 터질거고
그리고 배신자라고 하는놈 리플송께서 채용 저주를 내리실거다
앞으로 여왕님이다
장래성 있다고 생각은 했는데 이렇게까지 카붕이 모두의 사랑을 받게 될줄은 몰랐네
그리고 금태가 아니라 상연이랑 조합이 대박쳤는데 다음엔 금태가 '대적자가 시그마리아디스로 in100한 썰'이런거 풀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