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노는 동네 기준으로 저코스트 고효율 라인밀당 염두에 두고 쓰는거같음


그래서 애미만 없으면 퀸이 괜찮을지도 탁 하면 억 함 재르카


애미 살았으면 애미넣으면 될거고 이년도 딜 쳐돌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