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2784248718

개인적으로 어반 판타지 좋아해서 이 CG 좋아하는데 월페엔진에 올라온거 없길래 내가 만듬....
라투디는 물론이고 포토샵도 건들줄 몰라서 월페엔진 기본 에셋만 썻음
카사 타이틀 로고도 고퀄 못구해서 잘라다가 붙인거라 해상도 낮은 듯
저퀄이지만 많관부
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2784248718

개인적으로 어반 판타지 좋아해서 이 CG 좋아하는데 월페엔진에 올라온거 없길래 내가 만듬....
라투디는 물론이고 포토샵도 건들줄 몰라서 월페엔진 기본 에셋만 썻음
카사 타이틀 로고도 고퀄 못구해서 잘라다가 붙인거라 해상도 낮은 듯
저퀄이지만 많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