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계로 나름 이터니움 구매도 꽤 했는데 86렙인데
막 92 93렙인 일룡인들 보면 감탄사부터 나옴 아마 게임시작할때부터 50만 이터니움씩 쟁여놓은 계정인가본데
셋바는 어차피 무과금당할꺼라 안부러운데 그 격차 매꾸는게 쉽지않더라
맨땅계로 나름 이터니움 구매도 꽤 했는데 86렙인데
막 92 93렙인 일룡인들 보면 감탄사부터 나옴 아마 게임시작할때부터 50만 이터니움씩 쟁여놓은 계정인가본데
셋바는 어차피 무과금당할꺼라 안부러운데 그 격차 매꾸는게 쉽지않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