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폰겜하면서 리세계 사본게

붕괴 돌계아저씨한테 삿던거랑 가테 엿나

그외엔 하던겜들 다 손리세 아니면 리세안하고 맨땅 과금....


걸카페건할때도 리세안하고 그냥 브레이버 나올때까지 과금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