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오늘부터 에픽세븐을 갓겜 이라 불러야지
추천
96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432
작성일
댓글
[14]
Ic
LoskVa
ㅇㅇ
플로라메이드
집중
ㅇㅇ
접속용계정
뭐함
RAYSON
ㅇㅇ
알피지훈
시그마그마
CQL
기관외국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성녀 1표 주작아님?
[7]
76
0
다들 영웅칸 보통 얼마나 늘려놈?
[7]
80
0
간다 나의 첫번째 애검 "얼티밋 데스!"
[4]
84
3
카사 BM 레전드 짤.jpg
[10]
210
8
✋질문
인히 머가 문제읾...
[3]
70
0
재핑챙용 메이즈케이스 부옵 뭐써야됨?
[3]
137
0
여자들도 이쁜캐릭좋아하는데 지아링은 아님시발 ㅋㅋ
[19]
207
-9
짱깨먹으러감
[12]
102
0
뉴비 다 죽는다!
[2]
82
0
옛날엔 초월스킨도 쿼츠로 샀다는데
[3]
92
0
류금태 너!!! 가난한 카붕이 돕고 세상에 맞서 싸우다가
[5]
112
0
카사 제일 가관인게 뭔지 아냐?
[7]
128
5
재무장하면 보라색 별됨?
[6]
84
0
ㄹㅇ 스킨판매 역사만 봐도 카사 개씹 가관이지
[9]
206
8
용하는 counterside의 성장을 두려워합니까?
[2]
90
0
그러길래 왜 핵계를 삼
[10]
211
0
아 진짜 지랄하지 마셈...
[4]
105
9
몰루 손리세로 시작해서 살앗노 ㅋㅋ
[3]
127
0
스압) 가슴보다는 다리지
96
1
근대 니들 니케 맛볼거임?
[26]
237
1
2년전 311윽! 머리가
[3]
56
1
저에 야설을 보고 오세요
32
0
구인/구직
이 뉴비는 친구가 필요해요
[14]
136
0
???: 오늘부터 에픽세븐을 갓겜 이라 불러야지
[14]
2432
96
카사 <~~~~ 일반적인 상식을 갖다대면안됨
[13]
159
0
오늘의 가챠는 과연
[2]
48
0
새삼 초창기때 주시윤 NTR논란 생긴거보면
[1]
147
0
가챠겜 오픈부터시작 Vs 추후 리세계 시작은 효율 차이지 뭐
[2]
69
0
카사챈 미연시 떄문에 주사위 굴렸는데
[3]
70
2
님들아 월드맵다이브 강습전 돌림?
48
0
몰루핵계산거 낵슨에연동하면 그계정 넥슨겜다못하는거?
44
0
다시 살까 했는데 그냥 맘 정했다
[57]
2474
60
이런 애가 니 옆에서 자고 있으면 어떻게 함
[19]
134
0
메 카닉에게기절거는건너무재밌어 해병 40봅남앋는데어캄
30
0
폰겜은 구깡계가 최고임
[1]
124
0
아 어차피 구글연동이라고 ㅋㅋ
48
0
재등이아무도엊나요??
[20]
176
0
쿼츠는 보통 어떠 많이 씀?
[5]
92
0
전체밴은 진짜 없나 ㅋㅋ
[2]
113
4
완장들이 빨리 아껴둔 리세 부계 찔러줘라
[1]
66
0
넥슨 연동되면 다 밴때려버리는구나
74
0
밴당한게 카사리세계 샀던애들이 밴된거임?
[6]
189
0
???:기자양반 기사를 참 못쓰는구만..
[2]
129
8
구인/구직
뉴비 친구구해요
[8]
8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