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프 전에 100렙으로 건, 장비챌이랑 격전 킹에서 초메골골 공속으로 사용했었거든? 그 때는 되게 잘 버텼던 거 같은데
너프 이후 지금 장비챌에서만 사용하는데 허메골골 체방도 쉽게 터지는 느낌이라 이거 리콜을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네
융합 110 vs 리콜 뭐가 더 나을 거 같음??
너프 전에 100렙으로 건, 장비챌이랑 격전 킹에서 초메골골 공속으로 사용했었거든? 그 때는 되게 잘 버텼던 거 같은데
너프 이후 지금 장비챌에서만 사용하는데 허메골골 체방도 쉽게 터지는 느낌이라 이거 리콜을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네
융합 110 vs 리콜 뭐가 더 나을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