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기 처음 시전 


빠밤 앞에 떨어짐

그대로 증발

강평 표시는 뜨는데 딜은 안박힘

체력바가 표시되고 있지 않음

평타맞고 진짜 딜이 들어가니 체력바가 뜸


왠지 약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