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강화수단을 만들어 안 쓰는 캐릭터들 쓰게 해주겠다'
실상은 그냥 캐릭터 뽑아낼 아이디어 부족해지고 신규 bm이 필요해서 그런거지 절대 유저들 생각해서가 아님
세나 각성 브더 조력자 카사 재무장 등등등 결국 다 같은 길 가고있음
애초에 유저를 진짜 생각했으면 버프나 너프로 해결하려 들지 누가 그딴걸 들고옴ㅋㅋ
'신규 강화수단을 만들어 안 쓰는 캐릭터들 쓰게 해주겠다'
실상은 그냥 캐릭터 뽑아낼 아이디어 부족해지고 신규 bm이 필요해서 그런거지 절대 유저들 생각해서가 아님
세나 각성 브더 조력자 카사 재무장 등등등 결국 다 같은 길 가고있음
애초에 유저를 진짜 생각했으면 버프나 너프로 해결하려 들지 누가 그딴걸 들고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