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갑자기 각성해서 금강선 급 대응했으면 브픽 늒네들 싹 다 '접속 6일 전' 찍히고 또 인구수 좆망한 시골로 돌아갈 예정이었어서


지금도 가끔 모두 떠나버리는 악몽을 꾸곤 함,,



이기적이서 미안해 제발 떠나지 말아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