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스토리를 안봐서 그럴지도?
주인공이 거의 기억상실 정박아 수준으로 나오던데 거기에 찔려죽은거임
카사로 따지자면 로잘이 궁쓰려고 일어섰는데 하필 관절염땜에 다시 털썩 주저앉느라 유진 총알맞고 뒤졌다 급임
에픽 스토리를 안봐서 그럴지도?
주인공이 거의 기억상실 정박아 수준으로 나오던데 거기에 찔려죽은거임
카사로 따지자면 로잘이 궁쓰려고 일어섰는데 하필 관절염땜에 다시 털썩 주저앉느라 유진 총알맞고 뒤졌다 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