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셋옵을 안건들이는 이상
랠릭비틱말고는 도저히 각이 안잡히는데
그 랠릭 공속비틱이 말만 쉽지 시발.
퓨리는
골리앗마냥 전경직면역 또는 궁미만 경직면역을 주거나
지금 타수요구치를 25퍼에서 50퍼는 줄여줘야 한다고 생각함
놀더라도 스충차는 애들과 달리
팰거 없음 채우지도 못해
기껏 타수채워서 궁썼더니 뻘궁나면 정신적피해가 급증해
맞으면 실금하며 연료흘리는
에스타크 응디탁으로 이미 미래를 봤음에도 저리 냈으니
장비를 건들이거나 퓨리 특성에 대한 보상을 얹거나
스비는 셰나에 이어 추가로 진퇴양란.
제이나랑 셰나랑 서로 반대로 나왔어야 했음
근접스나 제이나, 원딜스나 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