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는 미니스트라랑 네르비에 팔레트스왑이라고 개욕먹었고


이거 말고는 각성캐 나와도 일러랑 인게임 둘다 완전히 다른데


거기서는 월광 업글해도 일러만 새로그리고 인겜은 색깔놀이 한다던데 진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