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아아아악
1년차 좆그오 시절 페그오도 이거보단 나음
보통 다들 시간이나 여건이나 사정이 있고 함부로 뭐라하긴 그런데
분량이니 연출이니 이전에 내가 저기서 써도 저건 씨발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픽보면 가끔 그런 생각이 들 때가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8
작성일
수정일
댓글
[5]
시그마그마
ㅇㅇ
클로저스하다옴
진핑핑
Kyri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악마적 발상
45
0
각성 지아링 뽑고싶다
40
0
뉴비 오늘부터 카운터패스해도 충분암 ?
[5]
122
0
각시윤은 출격대사가 존나 잘어울리는거같음
[15]
185
0
죽은 선조의 유품을 걸치고 다님 vs
[25]
756
50
신입 SSR 뭐 받아야해?
[2]
68
0
소빈이 pve 꿀캐 같은데 졷경 벗는 스킨 안내주나
[2]
70
0
관절염 개웃기네 ㅋㅋ
51
0
방금 팀포하다 한방에 트리플킬함
[2]
84
1
도로시 저거 퓨리캐야 ??
[2]
164
0
도로시 OZ가 아니라 02네
67
0
이거 함선세개남았는데 3트되는거지?
[3]
63
0
재화 좀 그만먹어 미고래
[1]
54
0
이거 주간리셋으로 명함으로 사는 재무장데이터
[1]
67
0
재미야 전당에선 쓰기 어때보임
[5]
105
0
고로시 솔져임?
49
0
스포
오
59
0
✋질문
48층 짭볼브원 어케깸
[11]
123
0
나는 에이미의 똥구멍에 주먹을 집어 넣었습니다
[22]
2206
56
하아 언조비카이
37
0
깡우는 스토리상 얼마나쎈거임?
[6]
157
0
야야 오르카 재무장 하는거
[2]
71
0
에픽보면 가끔 그런 생각이 들 때가 있다
[5]
118
0
스포
죽은 부모님의 유품...
[6]
185
4
광고 너무이쁘다
104
0
진짜 이런 다리 너무 좋음
[15]
178
0
도로시 옷 글자 별거없음
88
0
뇌절 다 컷해!!!!!
[1]
80
0
실레나 실버는 꼭 찍어야겟다
[3]
102
0
사나에 스킨 내줘
[3]
95
0
근데 카사 그거 좀 아쉬운데
[2]
68
0
씨.밯ㄱ 금상연은 빨리 커스텀패키지릉 다시 팔아라
[7]
86
2
에픽세븐이야기그만하죠?
[5]
99
5
건만 하면 자꾸 헬카이저 되버림
[3]
82
0
카사 폭발하기 사흘전ㄷㄷㄷㄷㄷㄷㄷ
[2]
77
0
✋질문
이거 모고륾?
[3]
69
0
뉴비는 그냥 치기만 해도됨...?
[5]
85
0
얘 솔직히 지문공격 마렵지 않니
[4]
91
2
저는 에픽말고 스토리 갓겜이나 할래여
[1]
66
0
몸 뼈마디 어긋난 거 같고 그러면 추나요법 그거 받아보라는데
[6]
69
0
너구리는 영어로 뭘까
[5]
96
0
이거 그냥 오르카 재무장 해줘도댐?
[3]
93
0
ㄹ데 도로시 솔저라며
[2]
98
0
똑똑한 에붕이는 저능아체 안쓴달까요
[4]
1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