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아아아악




1년차 좆그오 시절 페그오도 이거보단 나음




보통 다들 시간이나 여건이나 사정이 있고 함부로 뭐라하긴 그런데

분량이니 연출이니 이전에 내가 저기서 써도 저건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