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이메일 저거 업자꺼같은데 얘도 오지게비싼데 요즘
묵힌게아니라서 쓰알도없는거보면 맞는거같고


나 챈에서 대행몇번해주면서 봤던 계정들이랑 상태 비슷한데.... 해준애들 하나같이 챈에 안오는거보면 겜안맞아서 나가는거아닐까싶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