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 아무런 능력치도 없는 스킨같은거를 돈주고 사는거 이해못했는데

갑자기 인테리어 너무 꼴려서 걍 질러버릶,,


성능면에선 저돈으로 셋바튜바 사는게 더 나았겠지만 

저거 보고있으면 걍 존나 만족스럽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