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미니가 이쁜건 아니잔아?


 손리세든 뭐든 보기좋은게 롱런한다고


무지성 미니보다 그냥 갖고싶은거하나 들고가는게 낫다봤을때 


그냥  각우 스타팅해도 별문제없지않나싶기도해


평생 하나만 쓸것도아닐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