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튜바셋바하는것도재밋고제작하는것도재밋달가난절대건에빠지지말ㄹ아야지..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겜걍천천히하니가재밋슮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5
작성일
댓글
[2]
밥은먹고다니냐
미스핏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밑에 에픽 남캐짤 보고 검색했다가 충격먹은거
[2]
130
0
근데 라투디잇스면 쿼츠로 안팔렷슬거같은데
[3]
70
0
골리앗이나 라파 리콜하고 드라고나 카나데 받을만한가?
[3]
89
0
지금 재핑챙이랑 각유나 110찍었는데
33
0
스포
근데 허수아 설정 좀 꼴리네
[6]
320
4
제이크 이제 쌍우 진짜 반병신 만드네
[1]
110
0
와 씨발 이건 가능이다
[28]
3430
85
만신 스킨 단점
[3]
148
0
다 사는데 힐러만 죽네
50
0
흑인 아이가 춤을 추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91
0
이제 6시그마 키워서 지부 넣고 브리트라 패?
53
0
✋질문
형님들 질문좀 체방이랑 체체랑 차이심함?
[8]
78
0
그치 아르티도 결국 누군가를 노린캐겠지
[1]
60
0
스포
수아 무기 잘보니까
[2]
153
0
피클<<왜 느려진거같음
[2]
29
0
오랜만에 들으니까 생각하는건데
[1]
61
1
아 지크프리트 bgm 내주는데스 스비상
82
0
인히레이드가 왜 떳나 했더니
54
0
비겁하다욕하지마
[1]
38
0
7티 장비 어케얻음
44
0
리콜이란거 처음해봤는데.
[1]
84
0
아 이거 모르는거 같은데;;;
[7]
119
0
전당5 괜히 미뤘었노
78
0
이겜걍천천히하니가재밋슮
[2]
75
1
오.. 아카콘 화질 제한 올라갔노?
[4]
63
0
아르티 꼴리면 이상한거 맞겠지
[4]
78
0
스포
리움 무기는 약간 그거네
[15]
160
0
mmm은 sd도잘그리는게 ㄹㅇ 신임
[3]
129
0
패스에 대한 리콜이 아니라 패스캐릭에 대한 리콜이니까
68
-1
회피셋은 다 셋바로 돌려??
[8]
119
0
알렉스 거대찌찌만큼 꼴리는거
[2]
463
1
뒤죽박죽코핀컴퍼니 기간에 mmm만화 한접시?
58
0
✋질문
리콜이 안됨!
[5]
148
0
이번 스킨은 주화로 나왔어야됐다
[2]
98
0
뉴비 처음으로 튜닝해봤습니다.
[1]
113
-2
✋질문
쓰알 선택권이랑 리콜할거 추천점
[2]
91
0
근데 패스 있는 겜들중 필요 보상만 골라받을 수 있는 겜이 있나
[5]
91
0
초전도 원래 지피 낮게 붙음?
47
0
레이드렉 존나심헤졌네
49
0
머임 장비 7단계도 나옴?
[2]
112
0
넥슨계 정지된거 풀림?
[4]
179
0
딸래미 드럼연주
[5]
102
5
디펜더 새끼들 딜박는거 개꼽네
[1]
56
0
크르르 못참겠다
[1]
55
3
✋질문
뉴비 질문
[5]
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