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캐릭별로 어떤 장비세트에 어떤옵션이 종결인지 정리된건 없나?? ㅇㅇ (121.17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74 작성일 2022-03-30 12:13:00 https://arca.live/b/counterside/47400121 어디 모아놓은 글 있으면 참고해서 셋바튜바돌리고싶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LoskVa 2022-03-30 12:13:36 청문회탭에 캐릭별로 있던거같읆 펼쳐보기▼ ㅇㅇ (121.176) 2022-03-30 12:23:25 삭제 수정 청문회 댓글에 이상한거 많던데ㅋㅋ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30 12:14:28 셋을 먼저 완성시키는게 더 나을 걸? 탱템(인메골골 or 허메골골) 메이즈스충셋 공속셋(인메메메or허메메메) 잡스충셋 이렇게만 해도 왠만한 친구 다 씀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30 12:16:55 청문회 보거나 물어보는게 최고고 좀 귀찮으면 https://arca.live/b/counterside/42612613 여기서 캐릭터 용도 보고 셋 추정하는 것도 좋음 펼쳐보기▼ ㅇㅇ (121.176) 2022-03-30 12:24:00 삭제 수정 링크 고마워! 근데 탱템이 인메골골이고 / 공속셋이 허메메메이고 이런거는 어디에 나와있어?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30 12:27:03 *수정됨 글쎄? 공략글에 있지 않을까 어디 있는지는 모르고 종결이 이거라고 알면됨 탱템은 인히비터(안되면 허밍)무기 메이즈 방어구 골디보조고 공속템은 사실 두가지로 갈려 땡땡한건 인히비터(or허밍)메골골 딜로 몰빵한건 메메메메 씀 펼쳐보기▼ ㅇㅇ (121.176) 2022-03-30 12:28:17 삭제 수정 만약에 인메메메이면 무기가 무조건 인히비터여야하는건가? 순서 섞여도 상관없나?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30 12:28:48 *수정됨 응 탱에 한정해 무기는 무조건 종결이 인히비터야 근데 허밍버드도 나름 나쁘지 않아서 여유안되면 허밍버드 껴줘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30 12:30:37 아 근데 아직 늅이면 인히비터 7T얻기가 어려울테니까 허밍버드 쓰다가 나중에 갈아타야겠네 당장은 맞추기 어려울테니까 이렇다고만 기억해둬 펼쳐보기▼ ㅇㅇ (121.176) 2022-03-30 12:39:41 삭제 수정 숟딜해서 T7무기 몇개있는데, 이거 잠재개방에서 체력%, 근/원피저 떠야지 탱커가 쓰는거지? 펼쳐보기▼ 캐스파 2022-03-30 12:40:52 *수정됨 ㄴㄴ 깡 7T인히비터 무기는 허밍버드보다 무조건 좋고 준종결이라고 보면 돼 유효옵이 뜨면 더 좋은거고 아니여도 좋은거고 그리고 땡땡한 공속셋에도 깡인히비터는 무조건 좋음 펼쳐보기▼ ㅇㅇ (121.176) 2022-03-30 12:47:38 삭제 수정 답변 감사!! 도움 많이 됐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골리앗 라파엘라 리콜권어디에 쓸까 [3] 펭귄국밥 2022.03.30 83 0 만우절 이벤트 복각이지? [5] KaWori 2022.03.30 98 0 근데 레이드 탐색 들어갈때 나만 렉걸림?? [1] Cabala 2022.03.30 67 0 인히 ㅇㄷ감? [2] as 2022.03.30 53 1 순불 미나링 트러피없는거 좀 꼽네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30 50 1 재핑챙만들고 캐오린까지 재무장한담에 재르카 해야댐? [2] 막고라뜨러옴 2022.03.30 86 0 개같이 리콜 [2] miHoYo 2022.03.30 105 1 나눔 월정액 인증 [3] ㅇㅇ 2022.03.30 98 4 모네 복각 언제핢? [1] 에픽방갑슴니다 2022.03.30 76 0 결의 브금도 있냐 [2] 클러스트 2022.03.30 50 0 소신발언 [6] 불타는백두산 2022.03.30 77 0 공로패 보상보니까 초전도는 셋바 똥꼬쇼 안해도 되겠네 [7] miHoYo 2022.03.30 210 0 The Hero 이거 어디 노래지? [2] ㅇㅇ 2022.03.30 118 0 크아아앜 셋바 100개 증발 [9] ㅇㅇ 2022.03.30 119 0 ✋질문 메카닉 메이즈는 공속,스충만보면됨? [11] 펭귄국밥 2022.03.30 154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317일차 클러스트 2022.03.30 54 0 캐오린에 적당한 캐릭풀이면 전당3도 패스됌? [9] ㅇㅇ (211.226) 2022.03.30 142 0 야이시발롬들아 나도한입만줘봐 [3] 탄냥 2022.03.30 113 0 와 주크박스에 다 박아 넣었나보네 푸라임 2022.03.30 66 0 주크박스 15개밖에 안비네 다있던데 2022.03.30 43 0 레이드 지원요청을 안하네 ㅋㅋㅋ [1] 요정버서 2022.03.30 113 0 삼지수 [1] 클러스트 2022.03.30 91 3 이지수 스킨 사고싶은데 이지수가 없음 [2] ㅇㅇ 2022.03.30 108 0 캐릭별로 어떤 장비세트에 어떤옵션이 종결인지 정리된건 없나?? [12] ㅇㅇ (121.176) 2022.03.30 174 0 재핑챙이랑 좆프리트 템 뭐 줘야핢..? [4] Radeath 2022.03.30 153 0 씹 진짜 리콜안되네 [4] 글레어 2022.03.30 159 1 상연이가 소매넣기한 셋바 150개 다 사라짐 ㅋㅋㅋㅋㅋ [2] 크리스피크림 2022.03.30 122 0 만우절스토리 대놓고 에픽 물먹이내 ㅋㅋ [5] moonudoll 2022.03.30 250 3 인히비터 24초 남은거 들어가봄 miHoYo 2022.03.30 66 0 로비에 세운 스킨 지멋대로 줌인/아웃하는거 못 없애냐? [7] ㅇㅇ 2022.03.30 148 1 뉴비 기밀 채용 추천 부탁드립니다. [2] ㅇㅇ (175.202) 2022.03.30 119 0 타오바오 매물 싹동났음 지금? [9] 탄냥 2022.03.30 247 0 근데 나 왜 지부 안테나 그대로 남아있슴? [4] ㅇㅇ 2022.03.30 89 1 러시아식 레이드임? [3] 주블 2022.03.30 146 1 활동서약 패키지 2차도 있음? [2] ngcn 2022.03.30 215 0 각이크하고 각우 동시에 나오니까 토나오네. 베론 2022.03.30 42 1 헉 레이드 원펀 냄 [20] 명붕카안녕하세요 2022.03.30 1834 62 트위터 발 신디루퍼 팬아트 렉카 [17] westyoon 2022.03.30 2018 52 PC버전 주크박스가면 백그라운드재생 되네? 아스트라이아 2022.03.30 133 0 3시윤 [1]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30 80 0 주크박스 제대로 만들었네 푸라임 2022.03.30 116 0 에디가 말하는 전대 40대 아저씨 오르카의 정체 [2] 고보 2022.03.30 132 0 레이드 딜 많이 넣으면 메리트 있음? [3] moonudoll 2022.03.30 102 0 아니 뭐지 시발? [1] 소닉 2022.03.30 89 0 각제이크 너무 많이 보이는데 [4] 풍산개이브 2022.03.30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30 12: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