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브금 백그라운드 재생도 하게 해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4
작성일
댓글
[1]
응애나추룡아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직 나에겐 셋바 100개가 남아있다
35
0
나도 패스 사놓고 리콜 못 받음
[5]
134
1
아 씨발ㅋㅋ
[2]
59
0
신디는먼템주어?
[5]
76
0
✋질문
핑챙있는데 다이브나 전당 막힘
[2]
86
0
✋질문
요번 만우절 이벤트 데빌장비 사야하나요??
[3]
206
0
원래 맛있는건 나눠먹어야하는데
20
0
재팬드 만들까 각이크 110 찍어줄까
[6]
102
0
브리트라 미션없으니까 아쉽
43
0
갖고 있는 거 또 나오면 각성에다 넣음??
29
0
지부장에 이쁜이 박아두면 안된다는걸 깨달앗슴..
[2]
184
1
건틀렛
오 딱뎀
47
0
라파엘라 리콜 질문좀
[1]
78
0
다들 브리트라토큰 인히비터로 바꿔먹음?
[4]
163
0
메공속 부옵 뭐 줘야댊..?
[5]
136
0
주크박스 왤케 곡이 안열려있나 했더니
117
0
✋질문
장비 선택 질문
[2]
60
0
✋질문
리콜 선택좀요
[1]
107
0
공략
공략) 울않너 빌드로 격전 나이트 풀오토 준 클리어
[3]
1159
6
짜잔이 융합박고 리콜할걸
[1]
90
0
스포
그늘밑 스토리 질문
[4]
125
0
✋질문
골리앗이랑 라파엘라 리콜할거 추천좀
[3]
105
0
도로시좋음?
[8]
154
0
카사 브금 백그라운드 재생도 하게 해줘
[1]
104
0
카사=게임도되는음악감상앱ㅇㅇ
[2]
74
0
리콜 선택했다
[6]
140
0
념글 피자 맛있어 보이네
69
0
✋질문
안녕하세요 리콜권 생긴거 추천 좀 해주십사 찾아왔습니다.
[5]
97
0
이지수랑 에이미스킨살가고민댐
[2]
89
0
건에서 각우 거의 안보이네
[2]
98
0
레이드 등장 확률 낮춘 이유가 뭐임??
[4]
108
0
해뜨는집 오리지널 커버도 좋음
34
0
초전도 장비 쓰는 캐릭 뭐있음?
39
0
스포
신나요턱 홍어였네
[1]
103
0
아니 발견보상 ㄹㅇ개짜네ㅋㅋㅋ
[8]
217
0
도마 vs 창녀님 선택
[17]
177
0
슈발리에 처녀 자리 맞지?
[6]
64
0
주크박스 house of the risung sun 일케 나옴
333
5
각성 유나랑 각성 호라이즌 이걸로 살까?
46
0
재핑챙 있으면 재르카 굳이?
[2]
167
1
스포
팀 오즈랑 위저드는 나중가면
[3]
165
1
다이브 48층 겨우 밀었다
31
0
✋질문
다들 카운터 불렛,스피릿,블레이즈 몇세트씩 씀?
[3]
115
0
아 순불 스킨 트로피 없는거 아쉽네
37
0
아니 영화 메이즈러너 모름?
[26]
17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