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레이드나 협력전 보면 방깍이나 피해감속 억제하는 캐릭들이 대량으로 동원되는데
이번 브리트라 공략 보면 그 비중이 상당히 줄어든 거 같음
보니까 각힐+세라펠+오르카를 한꺼번에 동원하는 공략도 있고....
브리트라 데미지가 너무 절륜해서 서포터랑 탱커 비중 늘리는 게 강제되는 건가?

기존 레이드나 협력전 보면 방깍이나 피해감속 억제하는 캐릭들이 대량으로 동원되는데
이번 브리트라 공략 보면 그 비중이 상당히 줄어든 거 같음
보니까 각힐+세라펠+오르카를 한꺼번에 동원하는 공략도 있고....
브리트라 데미지가 너무 절륜해서 서포터랑 탱커 비중 늘리는 게 강제되는 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