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초전도 코인 질문점여 검은이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7 작성일 2022-03-30 12:43:30 https://arca.live/b/counterside/47402451 예전에 물어봤을때는 아껴두라던데 이제 장비 제작해도 되는지?그리고 어느부위 먼저 만들고 누구한테 주면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2-03-30 12:44:10 통합으로 만들고 7티뜨는거 잠재까십쇼 펼쳐보기▼ 검은이빨 2022-03-30 12:44:25 7티 파랑도 잠재까나용 펼쳐보기▼ ㅇㅇ 2022-03-30 12:44:44 초전도가 파랑이 뜨지않을텐데.. 펼쳐보기▼ 검은이빨 2022-03-30 12:45:54 아 그래? 시작한지 한달정도 밖에 안돼서 초전도 장비 처음이라 몰랐음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30 12:46:21 보라 노랑 별 차이없으니까 잠재보고 하면됨 펼쳐보기▼ 검은이빨 2022-03-30 12:46:36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병신들이 수익이랑 상관없이 토큰을왜건들지? [3] 과학 2022.03.30 107 0 레이드 정책 다이브하지말라고 일케 한거 아닐까 ㅇㅇ 2022.03.30 58 0 ✋질문 이번 레이드 조심해야댈거 잇음? [3] 나비꽃 2022.03.30 123 0 박상연 씨발아 딱 대라 ㅋㅋ [8] Radeath 2022.03.30 164 1 함선체스좀재밋내.. [3] 미스핏 2022.03.30 70 0 전당5 3번째가 젤빡세더라 [9] 탄냥 2022.03.30 153 0 전당3 각우 캐리가능함?? [8] ㅇㅇ (211.226) 2022.03.30 389 0 스포 이번 오즈 스토리 보신분들 스포좀 [4] 아비 2022.03.30 144 0 이거 단뽑에 나왔는데 좋은 건가요? [3] 전어 2022.03.30 127 8 괜히 카할배들이 금상이 순수분탕이라 한게 아니었노 [1]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30 89 4 아니 각성 제이크 pve 그래사기임? [2] 마녀유희 2022.03.30 159 0 요즘 하는 겜 갓겜 되는거같아서 기쁨 [6] 나는빡빡이다 2022.03.30 126 0 전당5 마지막방 조언좀 해줄수 있나 [6] 풍산개이브 2022.03.30 86 0 오 평점 오름 [2] ㅇㅇ 2022.03.30 96 1 미나링이랑 지아링이랑 홍어가 보비는짤업슴? ㅇㅇ 2022.03.30 38 0 ?? : "내가 좋은거 알려줄까?" [3] 금은동태 2022.03.30 145 5 아 브리트라 씨가 마른 이유가 보상 이상해져서 그런거였구나 소나기나기 2022.03.30 143 0 전당3밀고십어 [3] ㅇㅇ 2022.03.30 69 0 이거 뭐냐 씨발 쳐돌았냐? [8] Radeath 2022.03.30 176 0 4월7일에 50뽑끝나네 펭귄국밥 2022.03.30 38 0 패키지 많아지니까 누무좋은듯 [1] ㅇㅇ (125.130) 2022.03.30 47 0 3일후면 호라이즌 스킨 살수있다 [1] 이뎅 2022.03.30 55 0 이거 레이드 토큰 개미오줌만큼주는데 [3] 충혹마 2022.03.30 149 0 이제 초전도 코인 질문점여 [6] 검은이빨 2022.03.30 127 0 원근감 [2] 불타는백두산 2022.03.30 62 0 레이드 창에 죄다 150밖에 없네 [2] 지미간장게장 2022.03.30 100 0 카바 [16] 맛있는힐데리아 2022.03.30 1681 52 함선 업글은 어케해요? [5] 메구닝 2022.03.30 58 0 각미니 하나면 스토리 다 미는데 문제없지? [3] ㅇㅇ (121.185) 2022.03.30 57 0 도로시 리콜 모르는 사람 되게많앗네 [3] Surt 2022.03.30 192 0 이근 결국 우크라이나 오피셜 떳네 [10] 마법소녀나이엘 2022.03.30 284 1 이번 신캐 무기 이거 생각나네 [3] 초찐이 2022.03.30 110 0 ? 이거 뭐임? [5] Seksu 2022.03.30 91 0 브리트라 각힐대신 공익으로 되나 [2] 응애피아 2022.03.30 69 0 개선 로비 배경좀 더 추가했으면 좋겠음 뭐요왜요 2022.03.30 47 1 ✋질문 늒비 짜잔 리콜 선택권 유닛 추천좀 [6] 에루냐 2022.03.30 103 0 신캐 너무 귀엽다 [8] 살아 2022.03.30 162 0 어우 시발 난 이제 더이상 사람말 하면 안되겟네 [4] 레닌 2022.03.30 125 0 ㅋㅋ이번에 초전도토큰도 죄다 인히비터교환에 박았는데 [1] 잉딩 2022.03.30 155 0 게임 끊기고 렉 걸리는데 나만 그럼? [2] 허수 2022.03.30 57 1 나무위키 뭔가 존나 렉걸리는데 나만그런거임? [2] 아루룽 2022.03.30 87 0 이거 1차가 끝임? [12] 님얼굴비매너 2022.03.30 154 1 위상배열레이더가 문젠가 [2] 0115 2022.03.30 147 0 (권한 없음) 도로시 공속감? [2] 판타지카 2022.03.30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30 12: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