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렙 브리트라 띄워서 내가혼자 죽이면 되는거냐?

근데 정보 들잖아 ㅅㅂ거

안그래도 7t초전도 그렇게 큰메리트 없어보이던데 걍 다시 다이브건물로 돌아가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