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 솔저는 카운터가 아니라고! 좀!! 요정버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41 작성일 2022-03-30 13:33:53 수정일 2022-03-30 13:39:59 https://arca.live/b/counterside/47406267 최첨단 강화복 입은 솔저엘릭서 복용한 탈인간 솔저아니면 근무력증만 극복한 소림이가 각성솔저가 될거야그때까지 숨참고 기다린다흡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30 13:34:10 카운터가 아니면 지식이겠네요 수구 펼쳐보기▼ 요정버서 2022-03-30 13:34:30 나도줘 2022-03-30 13:34:25 근무력증 극복한 소림이=카운터 펼쳐보기▼ 요정버서 2022-03-30 13:34:53 사실상 일반인임 수구 펼쳐보기▼ 사축 2022-03-30 13:36:51 솔저의 정신을 각성시켜주는 '킹랍' 펼쳐보기▼ 요정버서 2022-03-30 13:37:24 소림이 3코라서 괜찮음 수구 펼쳐보기▼ UNIVERSE 2022-03-30 13:37:04 그거 재무장 아님? 펼쳐보기▼ 요정버서 2022-03-30 13:37:44 Dr_No 2022-03-30 13:43:10 걍 솔져가 각성한다고 카운터 되는거 아니냐가 아니라 솔져도 각성이나 재무장에 준하는 시스템적인 뭔가가 나왔으면 하는 맘으로 말하는건데 진짜 1차원적으로 '솔져가 각성하면 카운터인데 ?' 이러는 사람들 보면 존나 답답함 펼쳐보기▼ 요정버서 2022-03-30 13:43:55 그냥 밈인거 같다가도 진심인 사람이 좀 있더라 펼쳐보기▼ Dr_No 2022-03-30 13:47:24 나도 얼마전에 상연이 라니 방송했을때 메카는 밸런스 관련 언급이라도 해줬는데 솔져는 그냥 스토리에서 활약한다 하고 끝이라 '아쉽다. 메카는 각성도 있는데 솔져 재무장이나 각성은 안나오나' 했는데 누가 ㄹㅇ 찐텐으로 그런소리 하더라 ㅋㅋ 펼쳐보기▼ 요정버서 2022-03-30 13:48:12 Dr_No 2022-03-30 13:49:21 그럼... 메카닉이 카운터마냥 궁쓰는건 말이 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초콜릿 인증 [2] 푸별 2022.03.30 67 0 스포 얘 좀 보물적인데....? [5] 꿀때지 2022.03.30 193 0 내일부터 대면 수업임 [5] 뿝뿌룽 2022.03.30 39 0 ✋질문 vs 카운터 피해감소 옵션질문 [10] 오도짜세 2022.03.30 133 0 리콜 두 개 어디에 사용함? [4] 추격 2022.03.30 90 0 머읾,,, 분명 원펀햇는데 동시에 다른사람도 딜햇엇나볾,, 최고보상을 안줌,, [3] 응애피아 2022.03.30 51 0 아니 이틀동안 레이드가 안뜨는데?? [4] 여린 2022.03.30 85 0 님들 야 짤 올려주셈 [3]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30 46 0 하 쉬밟 초전도 치피뜬줄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30 21 0 복귀했는데 샤오린 재무장 이거 융합핵 다 박을만함?? [4] 마녀유희 2022.03.30 111 0 부산 날씨 근황 [1] 금지어다 2022.03.30 74 0 주크박스업뎃망햇네... 나도줘 2022.03.30 60 0 근데 다음 외전 꽤 공들이는거 아님? [3] 고보 2022.03.30 68 0 시그마 폭탄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2.03.30 60 2 노무현 문재인 상호작용 뭐임ㅋㅋ [4] 반갑노 2022.03.30 100 1 창작 여러분 작품 보고 가주세요 [31] ㅇㅇ 2022.03.30 1848 73 도로시는 딜러임 버퍼임? [7] CQL 2022.03.30 197 0 이거 뭐임 왜 클리어돼있음? [10] ㅇㅇ 2022.03.30 128 0 여친이랑 드라이브 나왔다 ㅁㅌㅊ? [3] 비질란테 2022.03.30 97 0 빨책 수급 늘려주면 좋겠다 [4] Pakafans 2022.03.30 78 0 나 진짜 응애였네 [2] 굽네바사삭 2022.03.30 102 1 창작 [오르카대회] 유대(紐帶) - 3 [1] Maximin 2022.03.30 148 1 ✋질문 쌉뉴비 리콜권 선택존 [11] ㅇㅇ 2022.03.30 157 0 각성 솔저는 카운터가 아니라고! 좀!! [13] 요정버서 2022.03.30 141 0 씨발 사람보고 돼지라 하지마셈 [21] ㅇㅇ 2022.03.30 138 0 팬드 개꼴리지 않음? [2] ㅇㅇ 2022.03.30 70 0 그럼 초전도는 무슨 장비로 만드는게 젤 좋아? [3] ㅇㅇ 2022.03.30 135 0 솔져덱 시바 파츠 존나 많네 [9] Cacao 2022.03.30 168 0 카운터 골디공속 만들만하나? [6] 고망호 2022.03.30 138 1 아니씨발새학기복각해!!! [2] 나도줘 2022.03.30 86 0 어 머리아프다 MBT 2022.03.30 34 0 근데 왜 팀 오즈에서 카밀년만나옴 [6] ㅇㅇ 2022.03.30 100 0 각호라이즌 vs 각수연 [4] 홍점례 2022.03.30 159 0 재무장, 셋바, 튜바 좀 유저친화적으로 바꿔주면 좋겠어 [5] 에붕쿤 2022.03.30 87 0 무지성 제프티 구매 질문해야하는데유동이막힘 2022.03.30 55 0 근데 업뎃 지연 사과보상 웨 안줌??? [6] 응애피아 2022.03.30 102 1 하루 식비 2만원 깨지는데 이거 맞는건가 [12] ㅇㅇ 2022.03.30 124 0 아니시발잠깐 라파엘라 얻었었어야 리콜 되는 거였음?? [8] 징라명 2022.03.30 164 1 이콘 어그로 좆돼네 ㅋㅋㅋ [1] 에픽페이몬 2022.03.30 91 0 부모님 상조넣고잇던회사가 망햇네 [3] 여린 2022.03.30 97 0 천장맞고 현타올때 대응방법 ㅇㅇ 2022.03.30 32 0 집가는길이 시발 왜이래;; [13] 매맞아죽엇다살아난아내 2022.03.30 131 0 응애 나 아기 카붕 [1] 배고픈1인 2022.03.30 40 2 라파엘라 리콜 생각해보니까 [2] ㅇㅇ 2022.03.30 81 1 셋바 왜돌림 [2] flawless 2022.03.30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30 13: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