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당장 스충 케이스가 필요한데 이거 무지성으로 만들어도 대는거임? 븜코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38 작성일 2022-03-30 13:40:59 수정일 2022-03-30 13:41:07 https://arca.live/b/counterside/47406792 스충셋이 필요한데 스충달린 케이스가 없음....근데 셋바 이건 아껴서 메이즈에 박고다른곳엔 박지말라고 들었는데여기 방어구 금형 계속 만들어서 스충 뽑아야도 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늒네 2022-03-30 13:41:22 소재 살짝 아깝긴 한데 펼쳐보기▼ 늒네 2022-03-30 13:41:40 갠적으론 레이드 숟가락 열심히 올리는게 차라리 빠르지 않을까 싶음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30 13:41:23 잡스충 몇개 먹기에는 괜찮음 펼쳐보기▼ DisplayPort 2022-03-30 13:41:27 소재가 약간 아깝긴 하지.. 펼쳐보기▼ Pani 2022-03-30 13:41:29 조수르 2022-03-30 13:41:31 5t짜리는 좀 참고 그 밑 티어는 이미 다 만듦? 펼쳐보기▼ 븜코더 2022-03-30 13:41:47 그 밑티어 다만들엇단게 몬소리임?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30 13:42:00 4t 3t 장비 펼쳐보기▼ 븜코더 2022-03-30 13:42:13 얼만큼만들어야함? 만들어야하는 갯수가잇어?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30 13:42:34 그냥 스충케이스 먹을때까지 다 털어도 됨 펼쳐보기▼ 븜코더 2022-03-30 13:43:16 그니깐 고급장비소재를 쓰는 제작은 좀 나중에하고 훈련장비소재 표준장비소재 재료 다쓴다음 그래도 안뜨면 고급장비 쓰란 이소리야?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30 13:45:17 ㅇㅇ 어차피 세트옵션 수치는 저티어여도 똑같으니까 펼쳐보기▼ 0115 2022-03-30 13:41:45 고급소재는 전당장비만들만큼은 남겨야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혹시 지부최적화 최신버전 없나?? [6] Pani 2022.03.30 102 0 핑챙 스킨 너무 야하다 나나하라치후유 2022.03.30 128 0 셋바 모았다가 카운터 학살자 만들어줄거임 [1] 요정버서 2022.03.30 69 0 카붕이 뒤질것같다 [5] 나도줘 2022.03.30 57 0 뭐야 개우니 공속주면 ㅂㅅ이였음? [4] 대월가람 2022.03.30 180 0 ✋질문 뉴비 덱 조합 조언 좀 부탁해 ㅠㅠ [25] ㅇㅇ 2022.03.30 156 0 도로시 퓨리 개사기로 나왔네 ㅁㅊ ㅋㅋ 리콜각 [11] 하랍픽업좀 2022.03.30 3013 50 야 메카는 대부분 공속이나 체체냐? [4] 브더안하는브붕이 2022.03.30 80 0 로비캐릳터가 오늘 밤 날 강간한다고..? [4] 꿀때지 2022.03.30 141 0 건틀렛 이건 머선 버그야... [2] 초록옷젤다 2022.03.30 53 0 553 10판 정신나갈거같네 [1] 소닉 2022.03.30 58 0 카운터사이드 200% 즐기는 방법 [1] ㅇㅇ 2022.03.30 86 0 초콜릿 추첨 당첨자 빨리 오셈 [1] 미래전략실 2022.03.30 55 -1 금요일에 4월 업데이트 미리보기 뜨겠지 [2] 주블 2022.03.30 57 0 재미야는 부옵까지 다 스충이야? [3] 마음나누기 2022.03.30 190 0 ✋질문 뉴비 짜잔이 리콜로 뭐 받을까요...? [1] 멈귺 2022.03.30 115 0 협력전/격전 나이트 이공략 아직 써도됨?? [8] 여린 2022.03.30 323 0 님들 로비 캐릭터가 오늘밤에 님 강간함 [21] ㅇㅇ 2022.03.30 159 -1 진짜 만우절 복각맵 하나 추가됐었네 ㅇㅇ 2022.03.30 45 0 스포 플로라 이벤트 시기 마크핀리 골드로드 (49.161) 2022.03.30 98 0 스포 근대 진쟈 레이푸최적화내 Aoi 2022.03.30 118 0 스포 얘는 스킬셋에 [1] 미오옹 2022.03.30 105 0 에이미는 이 배경이 딱이네 [2] 익명 2022.03.30 98 0 ✋질문 당장 스충 케이스가 필요한데 이거 무지성으로 만들어도 대는거임? [13] 븜코더 2022.03.30 138 0 스포 나는 얘 귀엽드라 MBT 2022.03.30 175 1 융핵 모였는데 재핑챙 ㄱ냐? [3] ㅇㅇ 2022.03.30 68 0 레이드 너무 순식간에 사라짊.. [1] 유진킴 2022.03.30 45 0 도로시 허메골골 공속도 괜찮을까? [4] CQL 2022.03.30 213 0 디보션 케이스에 셋바를 발라야 하나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30 51 0 스포 악성 소프트웨어 마렵네 [2] 클러스트 2022.03.30 128 0 브금 개미쳤고 [1] ㅇㅇ 2022.03.30 105 0 19창작 올라왔던거 어디감?? [3] ㅇㅇ (121.133) 2022.03.30 108 0 님들 이거 이렇게 받아도 되나 [7] ㅇㅅㅇ 2022.03.30 111 0 카린야짤 [5] 스크류바 2022.03.30 147 0 나는 병신이다 새벽비 2022.03.30 31 0 초콜릿 인증 [2] 푸별 2022.03.30 68 0 스포 얘 좀 보물적인데....? [5] 꿀때지 2022.03.30 194 0 내일부터 대면 수업임 [5] 뿝뿌룽 2022.03.30 40 0 ✋질문 vs 카운터 피해감소 옵션질문 [10] 오도짜세 2022.03.30 133 0 리콜 두 개 어디에 사용함? [4] 추격 2022.03.30 91 0 머읾,,, 분명 원펀햇는데 동시에 다른사람도 딜햇엇나볾,, 최고보상을 안줌,, [3] 응애피아 2022.03.30 51 0 아니 이틀동안 레이드가 안뜨는데?? [4] 여린 2022.03.30 85 0 님들 야 짤 올려주셈 [3]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30 46 0 하 쉬밟 초전도 치피뜬줄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30 21 0 복귀했는데 샤오린 재무장 이거 융합핵 다 박을만함?? [4] 마녀유희 2022.03.30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30 13: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