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미로의끝 외전 이해안되는거 있음 AKAN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72 작성일 2022-03-31 17:47:03 https://arca.live/b/counterside/47505126 분명 관리실패에서는 이수연도 6종 잡다가 눈깔 파였던것같은데미로의끝에선 나유빈이 걍 6종 원펀내더라이거 설정붕괴임? 아니면 이때 대적자 돼서 개쎄진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판타지카 2022-03-31 17:47:49 짭6종이라고 햇던가 펼쳐보기▼ AKANE 2022-03-31 17:48:15 그건 마지막에 나온애고 회상에서 나왔던 6종 펼쳐보기▼ ㅇㅇ 2022-03-31 17:48:54 구관리국 시절의 6종이면 단독으로 잡은사람 없을텐데? 펼쳐보기▼ AKANE 2022-03-31 17:49:35 나유빈이 이수연 들고 튀면서 6종 원콤내던데? 펼쳐보기▼ 탄냥 2022-03-31 17:48:48 미로의끝에서 나유빈이 나왔어? 저들에게 강철의 눈보라를 밖에 기억이 안나노 펼쳐보기▼ 뿝뿌룽 2022-03-31 17:50:05 초반에 힐데가 간 이후에 메이즈 전대 쪽 합류해서 로자리아랑 대치했었음 펼쳐보기▼ 탄냥 2022-03-31 17:50:46 아 현재나유빈 나왔다는줄 구관시절 나유빈이 6종원콤을어케냄 펼쳐보기▼ 뿝뿌룽 2022-03-31 17:51:31 원콤은 못내지 않았나? 그렇게까진 안했던거로 기억하는데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3-31 17:50:17 힐데가 거둔 이유가 있다고 로자가 언급하지 않았나,,? 어느정도 강했던건 맞는듥,,? 펼쳐보기▼ 나도줘 2022-03-31 17:54:19 그때 6종 부상당한 상태 아니엇나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3-31 18:02:03 다친건 4종아니었나? 컷하는건 이수연도 나유빈도 할수있는데 단순물량전이었어서 체력소모하던와중 1선에서 개깝치다가 눈파였던걸로기억하는데 그리고 이수연은 힘이+8이라면 능지에서 -3정도 먹고들어가던때여서 그랬던것도있고 펼쳐보기▼ 리이파 2022-03-31 18:30:41 그때 나유빈이 6종 못 쓰러뜨림. 다시 한 번 봐보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붕이 셋옵의 균형 맞추고 왔읆... [1] Antizero 2022.03.31 62 0 금태님 제발 부탁입니다 리콜하게해주세요 [4] 안다모른다 2022.03.31 118 0 시그마다키제작언제함? [2] 요동치는얼음파도 2022.03.31 94 0 각에이미 110 vs 각이크 110 선택지 [6] ㅇㅇ 2022.03.31 156 0 병신겜만해서 그런가 선녀로보이는데 [5] 탄냥 2022.03.31 123 1 6시엔이 뭐임? [2] 휴먼 2022.03.31 208 0 에이미콘 왜 써졌다 안써졌ㄷ 하지 [3]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3.31 116 0 이제 아침에 일어나면 전부 파래져있음 수구 [4] 척추탄 2022.03.31 71 0 만우절)옛날 금태는 순수하게 분탕치던 시절이 있었음 [1] 아합 2022.03.31 71 0 에? 우소 ww [5]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31 78 0 여러챈에서 청사병 도네 [5] 뭐해야하냐 2022.03.31 124 3 이거 카사역사라면서 ㅋㅋㅋㅋㅋ [3] 유나펀치 2022.03.31 123 0 아 씨발 릴루 타키마쿠라 주문페이지 아버지가 봤음 [5] 외없음 2022.03.31 96 0 기분이 좋아지는 참교육 짤 [4] 건공 2022.03.31 98 4 카특핵만 먹고 빠질까 뿝뿌룽 2022.03.31 58 2 아니 근데 도로시에 쿼츠 존나 썼는데 [2] ㅇㅇ (124.216) 2022.03.31 190 0 오 돌아왔어 [2] 유나펀치 2022.03.31 66 0 청사병 끝났노 [1] 레어워드 2022.03.31 43 0 카붕이들도 쉽게 할수 있는 한자 공부콘 [1] 한우쟝 2022.03.31 86 0 시그마 슴가 주작 머고 [1] 빵케이크 2022.03.31 148 0 씨발 ㅋㅋㅋㅋㅋ 오늘 한강물 어떠냐? [3] 무르시엘라고 2022.03.31 144 0 전자자기학 존나 쉬움 초특가가챠다 2022.03.31 53 0 스포 미로의끝 외전 이해안되는거 있음 [12] AKANE 2022.03.31 273 0 3월 초에 시작했는데 오늘까지 카사에 100만원씀.... [2] ㅇㅇ 2022.03.31 78 0 요즘 알파트릭스에서 개발하는 휴머노이드 룽고 2022.03.31 78 0 만우절) 시그마되서 카붕이한테 따먹히고싶음 [1] 요동치는얼음파도 2022.03.31 57 0 천박글은 대체 어케쓰는거임 [3] 랼락 2022.03.31 112 0 청사병 지나갔나? [1] 치킨밤 2022.03.31 49 1 만우절아님)주딱 빨고싶음 엄마난커서주딱이될래요 2022.03.31 48 0 뭐야 안본사이에 한명 파래졌노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31 80 0 잘자콘 한번 낭낭하게 달아보거라 [5] ㅇㅇ 2022.03.31 43 0 나는 이거 왜 안떠 [2] 빵케이크 2022.03.31 55 0 나 원래대로 돠돌아올때까지 숨참음 [8] 유나펀치 2022.03.31 105 0 헉누가이걸로야설써주셈 탄냥 2022.03.31 64 0 페도주의) 아인 츠바이 한소림 이수연 [9] 눈꽃1 2022.03.31 1885 29 만우절)주딱과 파딱들의 주종역전 갱뱅야스 보고싶음 [1] 아합 2022.03.31 65 0 제이크 렐릭공속셋 끼면 됨? 로젤리아 2022.03.31 66 0 핸드폰 배터리...jpg [1] Aoi 2022.03.31 123 2 스위프트 스충극옵(상상)이 메이즈보다 좋네? [5] ㅇㅇ 2022.03.31 106 0 오늘은 만우절입니다 [1]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31 63 0 우~야스~ 나도줘 2022.03.31 36 0 몰루는 만우절 진심인가 보네 영상 ㄷㄷ [1] 한우쟝 2022.03.31 106 0 전재산 걸었다!!!! 제발 드가자~~ [4] 무르시엘라고 2022.03.31 99 0 그래서 내 몸 색깔 되돌려줄거야? [11] 유나펀치 2022.03.31 15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31 17: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