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도 초기 에픽 몇 번 만져봤던 사람으로서 디에네는 좋은 기억밖에 없는 캐릭이라
아 오랜만에 이쁘고 개꼴리는 성녀님이나 함 볼까 하고 구석에 꿈쳐져있던 에픽클라 키고 들어가봤는데
몇 개 강제 버튼누르기 튜토리얼 지나간다음에 메인화면오니 바로 10만원짜리 패키지 떡 내놓더라
아 이런 겜이었지 하고 종료했는데 여러가지로 좀 씁쓸했음
성녀님은 애틋한게 참 마음에 들었었는데 말이여...

나도 초기 에픽 몇 번 만져봤던 사람으로서 디에네는 좋은 기억밖에 없는 캐릭이라
아 오랜만에 이쁘고 개꼴리는 성녀님이나 함 볼까 하고 구석에 꿈쳐져있던 에픽클라 키고 들어가봤는데
몇 개 강제 버튼누르기 튜토리얼 지나간다음에 메인화면오니 바로 10만원짜리 패키지 떡 내놓더라
아 이런 겜이었지 하고 종료했는데 여러가지로 좀 씁쓸했음
성녀님은 애틋한게 참 마음에 들었었는데 말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