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일용직인데, 일주일 일하고서 병원에서 무리하게 일하지말라고 판정받고 그만둠...

근데, 솔직히 존나 빡세긴했음
5시 20분 기상 - 6시 시내버스탐 - 2시간 이동 - 8시 10분 출근 - 12시까지 일 - 1시간 점심 - 5시 30분까지 일 - 30분 저녁 - 9시까지 일 - 11시 30분 집 도착 - 씻고, 취침
을 일주일하다가 그대로 어제 집에서 쓰러져서 병원감 ㅅㅂ
간단한 일용직인데, 일주일 일하고서 병원에서 무리하게 일하지말라고 판정받고 그만둠...

근데, 솔직히 존나 빡세긴했음
5시 20분 기상 - 6시 시내버스탐 - 2시간 이동 - 8시 10분 출근 - 12시까지 일 - 1시간 점심 - 5시 30분까지 일 - 30분 저녁 - 9시까지 일 - 11시 30분 집 도착 - 씻고, 취침
을 일주일하다가 그대로 어제 집에서 쓰러져서 병원감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