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매일매일 빙고 해야하는 이벤인데

이벤이 길드단위라서 한사람이 한칸씩 깰수있었고 

한놈이 아침에 정중앙에 빙고미션 수락하고 안깨면 걍 길원 전체가 이벤클리어가 안되는

개미친 이벤ㅋㅋㅋㅋㅋ


저녁만 되면 갤에서 모친사망자 속출했었음 


협동 이벤 볼때마다 이거 생각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