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충 매일매일 빙고 해야하는 이벤인데
이벤이 길드단위라서 한사람이 한칸씩 깰수있었고
한놈이 아침에 정중앙에 빙고미션 수락하고 안깨면 걍 길원 전체가 이벤클리어가 안되는
개미친 이벤ㅋㅋㅋㅋㅋ
저녁만 되면 갤에서 모친사망자 속출했었음
협동 이벤 볼때마다 이거 생각남ㅋㅋㅋ




대충 매일매일 빙고 해야하는 이벤인데
이벤이 길드단위라서 한사람이 한칸씩 깰수있었고
한놈이 아침에 정중앙에 빙고미션 수락하고 안깨면 걍 길원 전체가 이벤클리어가 안되는
개미친 이벤ㅋㅋㅋㅋㅋ
저녁만 되면 갤에서 모친사망자 속출했었음
협동 이벤 볼때마다 이거 생각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