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쓰알 선택권 에델 vs 릴리 누가 나음? 시그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56 작성일 2022-04-02 11:15:29 https://arca.live/b/counterside/47611343 에델이랑 릴리중에 누구 받는게 좋아?튜바 챌린지 너무 어려워서 못깨겠는데 릴리 있으면 깬다는게 트루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에픽방갑슴니다 2022-04-02 11:16:20 미니있음? 펼쳐보기▼ 시그마 2022-04-02 11:16:27 미니가 뭐야?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4-02 11:16:37 미니스트라 각성케 펼쳐보기▼ 시그마 2022-04-02 11:16:44 ㅇㅇ 미니스트라 있음 펼쳐보기▼ 시그마 2022-04-02 11:16:52 걔 쓰고 있는데도 못깨겠던데;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4-02 11:17:23 미니스트라로 벽 풀어도 못잡는거읾?? 펼쳐보기▼ 시그마 2022-04-02 11:17:43 샤오린 각우 미니스트라 다 쓰는데 벽 자체가 안뚫림;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4-02 11:18:57 벽 무적버프 받아서그럼,, 벽 풀고 사거리 밖으로 꺼내야 하는데 그래서 수면걸거나 특수기 써서 벽을 풀어야함,, 미니있으면 굳이 릴리받으면서 수면 쓸 필요는 없어보임 펼쳐보기▼ 시그마 2022-04-02 11:19:23 아... 그럼 그냥 에델 받는게 낫겠네...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4-02 11:20:08 https://arca.live/b/counterside/39877055 릴리는 보통pvp에서 많이쓰고 pve는 에델을 더 많이쓺,, 펼쳐보기▼ 시그마 2022-04-02 11:22:09 공략글 떙큐 근데 각유나,츠바이,서윤이 없네...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4-02 11:32:48 https://arca.live/b/counterside/39877067 여기서 조합 있는걸로해보셂,,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허수아는 그럼 [4] 샤오린사랑해 2022.04.02 145 0 의외로 꼴리는거 [3] 에픽페이몬 2022.04.02 93 0 네 쿼츠..? 아아.. "이것" 말인가? [7] asdasd123123 2022.04.02 1420 26 안아줘요 [5] 비질란테 2022.04.02 77 0 ✋질문 뉴비 쓰알 선택권 추천점요 [2] ㅇㅇ 2022.04.02 81 0 헤헤 재밌다 [2] 이수연겨드랑이 2022.04.02 91 1 보라색이 게이의 색이라면 헤으응기잇 2022.04.02 87 0 시솝이 허수아 해킹하면 어케됨? 고보 2022.04.02 86 0 아무리 생각해도 골리앗 너무 병신으로 만듬 [1]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04.02 131 0 카린 키몇일까 [1] Aoi 2022.04.02 99 0 곧있음... 재핑챙만듬... [6] ㅇㅇ (58.141) 2022.04.02 116 0 나 진짜 왜 이러냐 [4] 밀르스 2022.04.02 95 0 난 큰 찌찌가 좋아요 [5] 한우쟝 2022.04.02 111 -3 의외로 꼴리는거 [3] Khan_vV 2022.04.02 92 2 이 컷신 짱꺠놈들 때매 거부감 생김 [6] ㄴㅇㅁㄴㅇㅂㅈ 2022.04.02 283 -4 뮤탈 존나 쌔눙 [1] dlbodkel 2022.04.02 95 0 조폭 느낌 캐릭터 나오면 좋겠다 [6] dwsss 2022.04.02 102 0 일어보이스없는애들은 나중에 따로 보이스 추가되는거임? [2] 수타 2022.04.02 71 0 유리 스킨은 언제 나올까 병투vs오니짱 2022.04.02 55 0 의외로 꼴리는거 [4] ㅇㅇ 2022.04.02 117 0 뉴비쟝장비졸업해왓다 [5] 미카스타 2022.04.02 104 0 이거 표기오류 공지뜬적 있음? [3] AKANE 2022.04.02 122 0 ✋질문 뉴비 쓰알 선택권 에델 vs 릴리 누가 나음? [12] 시그마 2022.04.02 156 0 일상궤적 딱 줄거리만 보면 보이밋걸액션라노베 1권 전형인데 [1] 누먼b 2022.04.02 65 0 미나링 귀엽고 꼴리죠??? [13] 이리스유마 2022.04.02 161 0 힐데쓰담콘 [5] 폴리네시아 2022.04.02 78 0 스포 주시윤 개간지네 [3] ㅇㅇ (183.102) 2022.04.02 246 3 이 미친년 [1] 비질란테 2022.04.02 99 3 이콘은 볼때마다 웃김 [3] 아이앙이 2022.04.02 73 3 잠금 이거 이상한데 [2] 간다나의쓰알선더볼트 2022.04.02 81 0 인히비터가 그럼 허밍 다 대체되는건가 [3] 샤오린사랑해 2022.04.02 116 0 이해가 안가는군 [2] 새벽비가내리면자진입대해병님 2022.04.02 49 0 ㅍ포함) 랜덤짤 [4] Aoi 2022.04.02 100 0 카생중 최고의 선택 [4] 마티나 2022.04.02 89 0 골반이 중요한건 스비도 알고 있다 [1] ARRW 2022.04.02 117 0 얘 좋음? [15] 오류 2022.04.02 138 9 이런년이 나한테 자기야 라고 부르면서 잘해준다고...? [9] 비질란테 2022.04.02 125 0 인게임 최악의 스킨 [2] 신화 2022.04.02 150 0 샬롯 낙서나 해볼까 [5] 뿝뿌룽 2022.04.02 62 0 근데 양한솔 보다보면 귀엽지않냐 [10] 양한솔왕팬 2022.04.02 99 0 불족발엔 슬픈 전설이 있어 [1] 에픽페이몬 2022.04.02 149 0 이새끼 또 배신하네 ㅇㅇ 2022.04.02 45 0 난 라오 나오기 전부터 이런 크기 좋아했거든 [13] 한우쟝 2022.04.02 13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4-02 11: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