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은 없으면 실시간으로 처맞아야된다는걸 생각못하는거같음


겨우 재앙도우도 드랍안되서 일방적으로 쳐맞고 울부짖다가 캐스팅밴한새끼들이


재무장을 과연 버틸지 모르겠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