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비틱새끼들은...

걸리면 고로시들어가는거 알면서 매번 기어들어오는건 신기하네 챈활동을 거의안하면몰라도


옆집 티바트유랑가이드챈은 -근-새끼들 근근웹에다 역겹다면서 정보만 보러들어간다느니하고 글쓰고 자빠졌던데 똑같은건가?????????
모순을??견디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