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근본 하스시절에는
초반에 몰아치는 위니덱 or rpm명치덱 이라고 해서 일종의 카사 러쉬덱같은게 있었고
평범하게 하수인 체급으로 필드싸움 하면서 주문과 효과 카드들로 이득싸움하는 미드레인지, 템포덱들과
방어나 회복 관련 카드에 필드 제압기 꽉꽉 채워넣고 고코스트 하수인들 잔뜩 채용해서 뒷심 보는 빅덱, 벽덱으로 서로 물고 물리는 상성게임이라 재밌었는데
어느순간 애미뒤진 원콤덱, 무한동력, 아무튼 생성된 같은 이상한 컨셉덱+운빨 좆망겜으로 변질되서 두뇌싸움 1도 필요없어졌는데 요새 카사가 딱 그런 느낌임
위로 갈수록 걍 벽보고 게임하는 좆볼브원, 몰루킹, 쌍우, 테러, 니가와 이런거 걍 매 주 업밴 로테이션 따라 돌아가면서 나오는데
막 정석적으로 디펜더를 뽑아서 라인싸움을 하고 이런판 하기 존나 힘듬 라인 싸움을 건다? 아예 걍 현 메타에 밸류 개쩌는 좆사기 캐릭들 줄줄 뽑아서 화력 쌓는 용도임 정석적인 덱으로는 밴풀린 컨셉덱 << 이거 죽었다 깨어나도 못이긺..
심지어 저 주기도 일주일 단위라서그냥 올컬렉 아니면 그 주간은 건 손도 못대는거 좀 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