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자동에 체스만 수동 이러면 전투 30초~1분 멍때리는시간이 존나 애매해서
잠깐 딴거하다가 5분넘게 방치하고 이러다보니 더 오래걸리는느낌도 없지않음
그렇다고 함선체스+전투는 챌3-15같은 식으로 개지랄내놓으면 걍 아예 안하게 될거같긴함
전투 자동에 체스만 수동 이러면 전투 30초~1분 멍때리는시간이 존나 애매해서
잠깐 딴거하다가 5분넘게 방치하고 이러다보니 더 오래걸리는느낌도 없지않음
그렇다고 함선체스+전투는 챌3-15같은 식으로 개지랄내놓으면 걍 아예 안하게 될거같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