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마라로 1각성도 안뽑고 그대로 맨땅 헤딩했는데
과금은 월정액, 패스, 그리고 신규계만 구매 가능한 패키지만 다 땡겨먹었음 ( 얼추 20만원 정도함 )
딱 한번 각우에 눈돌아가서 5만원짜리 신지아 기채팩 하나 질러줬음
그 외에는 일절 손안댐
이렇게 이제 40일정도된거같은데
건틀릿이야 욕심내면 끝이 없는 컨텐츠니 일단 뒤로 밀어놓고
PVE는 기본이 되는
전당4, 다이브47까진 깼고 자유계약 클라1 chap.3 이랑 메인8까지 무난하게 전부 밀었음
중요한 크래딧 챌이나 어지간한 이벤트맵은 이제 하드까지 3별작되더라

메스충도 한셋트 거의 만들어가고 잡스충이 ㅈ같이 안뜨긴하는데 전당템도 차차 쌓여가는중
각성비틱이 한번 있긴했었는데 각지아라 다른 맨땅 카붕이랑 차이가 되는 점은
없다 생각하고 각우 천장 거의 다 와서 뽑아서 2각에 100렙이상 ssr 풀도 이제 25캐릭쯤 넘어가고
함선도 몰루브릿지, 엔터, 뉴오하 생기니까
함선체스도 재밋게했음
이런류 게임 처음이라 그리 효율적으로 컸다고 생각하진 않는데 그래도 즐길건 다 하는즁

물론 꼬운게 없는건 절대 아님 << 중요

당연하게도 가성비는 사실 개밥말아줬고 2~30 태워서 2각계면 뭐.. 좀 글킨함
대적자 ( 보급형 스충 ) 도 스충 자체가 안뜨는것도있지만 카운터솔져메카닉으로 3분할되다보니 셋옵 모으기도힘들다보니
많이 꼽고
건으로 눈을 돌리면 밀리아같은 복각이 요원한 캐릭이나 씹사기 유나, 각우, 미니 같은 각성풀 다양한 리세가
효율을 봤을땐 개꿀인건 사실임

다만 뉴비 팩이 효율이 상당히 괜찮은 편이고 시작부터 키우는 계정이라 애정도 더 가질수 있다 생각해서
리세계 없다고 못하는 게임 절대 아니니까 괜히 ㅎㅇㄹㅇ이나 ㅌㅇㅂㅇ만 쳐다보지말고 빨리 시작해서
이벤트 챙겨 먹는게 좋음

PVP가 큰 요소긴한데 랭크에 따라 재화 차이가 어마어마하다거나 고등급 랭크에게만 지급하는 무언가가 없어서
스트레스 받을일도 적고 캐릭 뽑고 성장하는 분재겜 그 자체에 초점을 두는 유저라면
충분히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해
기채 전부 10뽑안으로 비틱해서 100번만 하면 맨땅계로도 10각계임 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