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자마자 두명정도 소환하는데 적은 떼거지로 나와서 인해전술로 우리팀 다때려잡고 코스트 채우는 족족 뽑아도 각개격파당하고

 그렇다고 원기옥 모으면 함선이 개뚜들겨맞아서 바로터지는데 어캐해야댐


 내덱은 다 60렙 언저리고 적은 50렙 정도밖에 안돼도 다 터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