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리그 건틀렛 마스터였고 SSR 재무장은 전부 만들어서 SR 재무장으로 넘어갈까 하는데 어쩔마녀 vs 재유진 둘중 하나만 골라줘
조각은 2개 모두 모았고 어쩔마녀는 외전 패치전에 갈아 넣은거 포함해서 80개 넘었고 외전에서 초월용 조각 모으고 있음
재르카를 최근에 만들어서 카특핵하고 융핵은 7개 10개이고 레벨은 둘다 1레벨임
지난 리그 건틀렛 마스터였고 SSR 재무장은 전부 만들어서 SR 재무장으로 넘어갈까 하는데 어쩔마녀 vs 재유진 둘중 하나만 골라줘
조각은 2개 모두 모았고 어쩔마녀는 외전 패치전에 갈아 넣은거 포함해서 80개 넘었고 외전에서 초월용 조각 모으고 있음
재르카를 최근에 만들어서 카특핵하고 융핵은 7개 10개이고 레벨은 둘다 1레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