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호라이즌 왜 내려찍기 한번만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01 작성일 2022-04-15 08:44:53 https://arca.live/b/counterside/48506992 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kimjino 2022-04-15 08:45:07 ㅇㅇ (14.35) 2022-04-15 08:45:15 삭제 수정 거리 떨어져야 노쿨로 찍어댐 펼쳐보기▼ ㅇㅇ (14.35) 2022-04-15 08:45:37 삭제 수정 뉴비가 스토리 땅크로 밀기에 별로 조흔 유닛은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2-04-15 08:46:04 그라서 유나 추천하는거구나... 펼쳐보기▼ ㅇㅇ 2022-04-15 08:46:03 zz 펼쳐보기▼ HOTT 2022-04-15 08:46:14 *수정됨 함선 그거쓰는거아니야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4-15 08:47:10 각시윤 먼저 내셈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4-15 08:47:27 함선도 다른걸로 바꾸고 저 팬더함선 이벤트함선이라 약함 펼쳐보기▼ ㅇㅇ 2022-04-15 08:48:52 그럼 저거는 어따씀??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4-15 08:50:05 로비 꾸미기용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2-04-15 08:50:45 그리고 한 덱에 각성 너무 많이 넣지마셈 각성이 코스트가 높아서 각개격파당할 위험이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2-04-15 08:50:51 ㅇㅋㅇㅋ 펼쳐보기▼ diqkf운터 2022-04-15 08:49:34 와 쫌 야하네용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제 오늘 대체뭐노? [2] 금지어다 2022.04.15 81 0 브라자 더빨리깨고 싶다 raming 2022.04.15 62 0 개노 보통 몇시에나옴? [4] 외없음 2022.04.15 65 0 샤오린은 진짜 스토리에서 무슨 빌드업을 해도 호감이 생길거같지가 않음 [7] 구아바구아바 2022.04.15 118 0 솔직히 일섭 부러운점 [7] Ike 2022.04.15 238 0 왜 비는 나에게만 내리는가? [3] Gorillaz 2022.04.15 71 0 응애 애기뉴비 추천인 구해요 [3] ShaSha 2022.04.15 52 0 갑자기 김치찌개가 존나 먹고싶다 [3] gkdhkdhk 2022.04.15 87 0 이겜 다좋은데 융합핵만 어캐못하나 [3] 양구이 2022.04.15 119 0 내가 뭘 읽은거지 [5] 반갑노 2022.04.15 103 0 재무장 주시영이면 좀 그럴거같은데 [6] 시니즈 2022.04.15 109 0 격전 2만점이면 상위 30 안에는 들어가냐? [2] 비질란테 2022.04.15 70 0 구인/구직 [모집중]16렙 컨소 천장 에서 1명구합니다 루호스 2022.04.15 57 0 레이드 패치 안했냐? [12] Cabala 2022.04.15 115 0 모네어머님 [4] 하림이보지암내 2022.04.15 93 0 재르카타오린말고재우라를먼저할까? [10] ㅇㅇ 2022.04.15 146 0 신나! [33] purple 2022.04.15 184 0 각유나 << 뉴비가 들고가면 좆깡패임 [1] ㅇㅇ (14.35) 2022.04.15 85 0 신규 각성캐는 갑옷 벗은 몰?루스 미야 2022.04.15 72 0 오늘 신캐 발표됌? [10] Nat 2022.04.15 173 0 총잡이 실루엣 [1] 아루쨩 2022.04.15 66 0 아니 호라이즌 왜 내려찍기 한번만씀????? [13] ㅇㅇ 2022.04.15 201 0 신규 각성 모르스면 개웃기겠네 [3] 붉은돼지 2022.04.15 133 1 어디 말할데가 없어서 그런데 님들도 이럴때 있음? [9] 개쫄리는데요 2022.04.15 145 10 맨션마스터 미야 엄마라하면 믿을거 같지 않음? [2] IRR 2022.04.15 147 0 버스에서 실시간 웃참중이다 [2] 아루쨩 2022.04.15 165 5 랭킹판 둘러보면 상위권에 특정컨소가 왜 이리 많냐 ㅇㅇ (14.35) 2022.04.15 97 -1 소신발언)신각성쳐낼거면기채패키지리셋해라 [22] ㅇㅇ 2022.04.15 183 1 두동강난 가슴에 누군가는 울고 누군가는 침묵하고 Gorillaz 2022.04.15 69 0 얘가 모네자판기면 [33] 반갑노 2022.04.15 2095 57 가으응 건에서 좋음? [4] 디리벳 2022.04.15 99 0 스포 주시윤<< 이때도 반쯤 최강이였음?? [4] ㅇㅇ 2022.04.15 218 1 ✋질문 이거 공략없음? [3] 다먹음 2022.04.15 102 0 왜 챈 대문들이 안보이지 [4] 양푼 2022.04.15 87 0 오르카 울음콘 보내지마 시발 [6] 회랑계 2022.04.15 133 0 오늘 근데 개노뜨면 신캐 누군지 말할 가능성은 없음? [2] 외없음 2022.04.15 94 0 . [3] 여린 2022.04.15 202 0 이번 스토리 확실한 거 요정버서 2022.04.15 61 0 짬뽕 먹고 올 테니까 개노 념글에 올려놔라 [5] 미야 2022.04.15 91 -2 지식학회 "양하림 페도캐 아니다" 충격발표 [2] 하림이보지암내 2022.04.15 86 1 근데 맨션 마스터도 이쁘지않음? [14] 렘딘 2022.04.15 225 0 ✋질문 아나스타샤 뽑을만 함? [4] zer0future 2022.04.15 121 0 각성 마리아는 언제 나오려나 극한의가능충 2022.04.15 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4-15 08:54 +1 +2 +3 +4